
스마트 가전 전문 기업 드리미가 신제품 X50 울트라(Ultra)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티징 영상에서 X50 울트라는 세계 최초로 탑재한 Versa Lift™ 네비게이션 기술을 선보였다. 이 기술은 사물 인식을 위한 레이저를 본체 내에 자유롭게 넣고 뺄 수 있어 기존의 로봇청소기보다 더 낮은 공간까지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준다. 최소 8.9cm의 틈만 있어도 청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침대나 소파 아래처럼 기존 로봇청소기가 닿지 못한 곳의 먼지까지 처리할 수 있게 된다.
Pro-leap™ 기술도 선보였다. 이 기술은 높은 문턱을 넘어가기 위해 고안된 것으로, 무작정 속도를 높여 문턱을 넘어가던 기존 로봇청소기의 방식을 답습하는 대신 사람이 다리를 길게 뻗어 문턱을 넘는 것과 같은 동작을 구현하여 최대 6cm 높이(단일 문턱 : 4.2cm)의 이중 문턱을 자연스럽게 넘어갈 수 있게 되었다. 문턱이 많아 로봇청소기 사용이 힘들었던 가정에서도 X50 Ultra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드리미는 기존 로봇청소기의 물리적 한계를 뛰어넘는 X50 Ultra의 새로운 기술을 통해 로봇청소기 시장에 파란을 일으키고 글로벌 프리미엄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드리미는 X50 Ultra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가 지급되며, 무려 선착순 5만명에게 네이버 포인트 100% 혜택을 지원한다. 또 누구보다 먼저 신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사전 예약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으로는 X50 울트라 100% 페이백, 시그니엘 숙박 패키지, 신세계 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이정인 기자 lji2018@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