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슈, 모발 볼륨과 텍스처 동시에 살려주는 ‘볼륨 텍스처 스프레이’ 출시

남성 화장품 브랜드 다슈(DASHU)는 미세 파우더를 함유해 모발 볼륨과 텍스처를 동시에 살려주는 ‘볼륨 텍스처 스프레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다슈 볼륨 텍스처 스프레이는 모발 사이사이에 공기감을 부여해 자연스러운 볼륨을 연출하며 매트하고 선명한 텍스처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미세 파우더가 피지와 땀을 흡수해 스타일을 보송하게 유지해주며 카페인 성분을 함유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았다.

 

사용법도 간편하다. 사용 전 스틸볼이 들어있는지 확인한 후 파우더층과 에센스층이 충분히 섞이도록 위아래로 흔들어준다. 이후 내용물이 잘 섞였는지 확인한 뒤 10~20㎝ 거리를 두고 스타일링이 필요한 부분에 한 번씩 분사하면 된다.

 

다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현시대 가벼워진 헤어 트렌드를 반영하여 헤어 볼륨과 텍스처를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스타일링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남성 그루밍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