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티브는 글로벌 브랜드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아마존 2025 빅 스프링 세일’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실전 전략과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빅 스프링 세일은 아마존이 지난해 3월 처음 론칭한 프로모션으로 봄을 겨냥한 첫 대규모 할인 행사다. 3월의 프라임데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가전부터 패션, 뷰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프라임 멤버십 가입자가 아니더라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마존의 이러한 프로모션은 브랜드가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는 최적의 기회지만 단순히 참여하는 것만으로 원하는 성과를 얻기는 어렵다. 따라서 클릭티브는 철저한 사전 준비와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지원하고 있다.
클릭티브는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맞춤형 전략을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질적인 아마존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정보를 나누고자 지난달 11일 링크드인 브랜드 페이지를 개설했으며, 매주 화요일마다 정기적으로 정보 제공 콘텐츠를 발행하고 있다. 특히 매출 상승과 직결되는 주요 행사에 효과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최소 3주 전에 사전 안내를 진행하며, 참여 방법과 전략적인 팁을 제공한다.
클릭티브 관계자는 “어려울 수 있는 글로벌 셀링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 성공적인 아마존 판매를 지원하는 정보와 인사이트를 쉽게 전달하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싶었다”며 “아마존에서 진행하는 주요 행사나 이용 가이드 등 다양한 글로벌 정보에 대한 소식을 정기적으로 링크드인 페이지를 통해 발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