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제철 식재료로 활력 충전…봄 맞이 기획전 실시

컬리는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활력 충전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모은 몸을 깨우는 식사법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한기로 잃어버렸던 입맛을 깨워줄 600여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따뜻한 국물부터 매콤한 요리, 제철 식재료로 만든 간편식, 건강식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각각의 상품들은 활력 깨우기, 입맛 깨우기, 나른함 깨우기로 구분해 쇼핑의 즐거움과 편의성도 더했다.

 

활력 깨우기를 통해서는 백년가게 운채 향긋한 모듬나물밥과 구씨반가 송이버섯 들깨탕, 그리팅 성산포바당 제주 고사리 육개장 등을 추천한다. 진실된손맛의 맑은 나주식곰탕과 설성목장 한우 곰탕, 채선당 소고기 버섯 샤브전골, 올쿡 달래 된장찌개 등은 컬리온리로 만나 볼 수 있다.

 

맛있는 매콤함은 입맛 깨우기가 제격이다. 안원당 우거지 감자탕과 중앙닭강정의 닭강정 3종, 모노키친 빨간 어묵 볶이, 왕애밥상 매운실비김치 등 화끈한 한식을 엄선했다. 세계의 매운맛으로는 서촌 영화루 고추 짬뽕, 리틀 후쿠오카 매운 돈코츠 라멘, 금룡각 마라탕을 제안한다.

 

나른함 깨우기를 활용하면 캠핑, 등산, 봄 소풍에 안성맞춤인 간편식을 접할 수 있다. geez:지즈 브리또와 어반다이닝 바지락 술찜 파스타, 미식회관 바로바로 호롱낙지, 마더푸드 오리지널 쪽갈비 등을 준비했다.

 

컬리는 CJ제일제당과 공동 개발한 제일맞게컬리 현미곤약 주먹밥 3종(닭가슴살 블랙페퍼·전주비빔·김치베이컨)도 봄의 활력을 채워줄 건강 간편식으로 추천했다. 이 제품은 현미와 곤약을 사용해 포만감은 높이고 주먹밥 1개 당 155~165㎉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컬리 관계자는 “명랑한 봄을 맞이해 활력 충전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과 간편식, 간식 등을 엄선했다”며 “컬리가 준비한 이번 기획전이 그간 움츠렀던 몸을 깨워 입맛과 건강을 모두 챙기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