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브코어, 커큐민 포뮬러 적용 신제품 '솔큐민' 출시

글로벌 항노화 헬스케어 전문기업 리쥬브코어(Rejuvecore)가 신제품 ‘솔큐민(Solcumin)’을 출시했다.

 

리쥬브코어는 세포 재생 및 항노화 연구를 기반으로 건강과 웰빙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온 기업으로, 고순도 성분과 엄격한 품질 관리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 왔다.

 

강황에서 추출한 천연 항산화 물질인 커큐민이 항산화 및 항염증 작용을 통해 관절 건강, 심혈관 관리, 면역력 증진 등 다양한 건강 분야에서 효과가 주목받아 왔다. 체내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낮은 한계가 있었다. 이번에 리쥬브코어는 솔큐민을 통해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고자 했다.

이를 위해 리쥬브코어는 커큐민의 고흡수형인 테트라하이드로 커큐민을 베이스로 신공법 포뮬러를 적용했다. 제품의 핵심 성분인 ‘테트라하이드로커큐민(Tetrahydrocurcumin)’을 인캡슐레이션 공법으로 처리해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과 항산화·항염 효과, 안정성을 높였다.  흑후추 추출물인 바이오페린(BioPerine ®)도 첨가해 커큐민의 생체이용률과 제품의 효능을 한층 더 강화했다.

 

리쥬브코어 관계자는 “솔큐민 출시를 통해 항염, 항산화원료 시장에서의 차별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며 “일반 커큐민 제품 대비 뛰어난 흡수력과 신속한 효능 전달이 솔큐민의 가장 큰 강점”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