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G HEALTH(에이지헬스) 화장품 브랜드 ‘SPCL(스피세락)’이 배우 사강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AG HEALTH는 최근 튜브형 모델링팩을 앞세워 본격적인 화장품 시장 진출에 나선 바 있으며 브랜드 론칭에 이어 배우 사강을 모델로 선정하며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관계자는 “배우 사강 특유의 건강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SPCL이 추구하는 뷰티 철학과 잘 부합하다”며 “사강과 함께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건강한 피부 케어 그리고, 진정성 있는 뷰티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PCL의 첫 번째 제품인 ‘Quick 4MULA(퀵 포뮬라)’ 모델링팩은 스피큘, 식물성 PDRN, 세라마이드, 락토바실러스 등 4가지 핵심 성분을 조합해 피부 진정부터 보습, 장벽 강화까지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특히,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로부터 최고 등급인 5스타 인증을 획득하며 제품 신뢰도를 높였다. 해당 제품은 네이버 SPCL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AG HEALTH측은 “사강과 함께 SPCL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며, “피부 자극 없이도 탁월한 효능을 제공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AG HEALTH는 안국건강에서 출범한 뷰티 전문 자회사로, 차별화된 제품력과 진정성 있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한편, 배우 사강은 오는 10월 방영 예정인 SBS 새드라마 ‘우주메리미’에서 김실장 ‘김주희역’을 맡는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