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서비스 유버스(대표이사 가철)가 잇따른 신제품 출시로 생활 환경 가전 분야의 제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유버스(UBUS)는 위생 관리와 합리적 소비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5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위생성을 강화한 ‘유버스 아이스가드 얼음 정수기’와 꼭 필요한 기능만 담아 합리적인 가격대를 구현한 ‘유버스 라이트 비데’를 잇달아 선보이며 대표 제품군의 라인업을 확대했다.
‘유버스 아이스가드 얼음 정수기’는 유버스만의 4가지 케어 시스템과 대용량 제빙 기능으로 위생과 사용자 편의를 강조한 제품이다. 5단계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불순물을 완벽히 제거하면서도 인체에 유익한 4대 미네랄은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어리스 직수 시스템으로 외부 공기 유입을 차단해 더욱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하며, 쉽게 오염되기 쉬운 코크와 얼음 토출구 및 저장고에는 UV 자동 살균 기능을 탑재해 위생성을 더욱 강화했다. 편의성 또한 돋보인다. 대, 소 두가지 종류의 얼음 크기를 선택할 수 있는 듀얼 사이즈 얼음 제조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에 맞춰 얼음 사용이 가능하며, 핑거타입 얼음이 일일 연속 480알까지 생성되어 일반 가정은 물론 많은 양의 얼음이 필요한 업소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스테인리스 재질의 미세한 파동을 활용한 무브 제빙 시스템을 탑재해 더 단단하고 깨끗한 얼음을 제공한다.
유버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월 렌탈료 12개월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함께 출시된 ‘유버스 라이트 비데’는 부담 없는 가격에 꼭 필요한 기능만 담은 실속형 제품이다. 수도 직결 방식으로 별도의 필터 교체가 필요 없어 관리가 간편하며, 자동·비데·세정·쾌변·키즈 기능 등 위생 관리 필수 기능을 탑재했다. 이 외에 절전 기능, 내구성이 강한 풀 스테인리스 노즐, 노즐 자동 세척 기능, IPX5 등급의 방수 성능을 갖춰 위생적이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현대렌탈서비스 유버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실용적이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생활 가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런칭 이벤트 등도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유버스의 신제품은 전국 유버스 공식 오프라인 판매처와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유버스몰, 네이버 쇼핑 렌탈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