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비교육이 지난 8월 27일 서울·경기권 지사 연합 사업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높은 관심에 힘입어 오는 16일 두 번째 대규모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판교 타운홀에서 열린 이번 설명회는 학원·교습소·공부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원장과 아소비 또는 큐미르 가맹을 고민 중인 학원 원장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설명회는 ▲초등 3~6학년 전문 읽기 전략 교육원 큐미르 ▲유치~초2 전문 교육원 아소비 로 1부와 2부에 걸쳐 진행됐으며, 교육 시장 트렌드에 대한 분석과 함께 아소비·큐미르의 프로그램 및 각 브랜드의 시장 경쟁력이 소개됐다.

특히, 아소비·큐미르 가맹 시 제공되는 차별화된 지원 시스템뿐만 아니라 학원·공부방 창업에 대한 궁금증 해소를 위한 창업 전문가의 조언과 성공 전략까지 공유되어, 단순 정보 제공을 넘어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자리였다는 참가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아소비교육 운영팀 김규민 팀장은 “올해 첫 서울·경기권 대규모 사업 설명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며, “아소비·큐미르 창업에 대한 관심에 힘입어 오는 9월 16일 청량리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에서 두 번째 대규모 사업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16일 진행되는 두 번째 설명회에서는 아소비·큐미르 창업 정보와 더불어 100만 원 상당의 경품 추첨과 참가자 한정 가맹 특전의 특별한 혜택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