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다방, 매콤함과 꾸덕함의 조화 ‘대패삼겹·크림차돌 떡볶이’ 출시

대패삼겹 떡볶이 포스터. 이미지=청년다방

명품 분식 브랜드 ‘청년다방’이 신메뉴 2종, ‘크림차돌 떡볶이’, ‘대패삼겹 떡볶이’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기존의 떡볶이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메뉴로 새로운 청년다방의 포문을 여는 메뉴라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대패삼겹 떡볶이’는 대패삼겹살과 아삭한 콩나물, 매콤한 양념장이 어우러져 시원하고 칼칼한 맛을 자랑해 남녀노소 누구나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이고 ‘크림차돌떡볶이’는 은은한 매콤함을 더한 꾸덕한 크림소스에 바삭한 감자채와 엔젤치즈, 간장 소스로 볶은 차돌 토핑이 어우러져 깊고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

크림차돌 떡볶이. 이미지=청년다방

프로모션 또한 풍성하게 준비되었다. ‘직장인의 모든 순간 청년다방이 해답이 되어준다’는 컨셉의 ‘청년상사’ 테마 아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청년다방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청년다방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메뉴로 다양한 떡볶이 브랜드와의 차별점을 확실히 보여줄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되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청년상사 주간업무보고’는 신메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메뉴 결제 금액의 100%를 페이백해주는 프로모션이다. 또한 ‘청년이야기 대신 전달함’은 사연을 남긴 고객 중 매주 최대 5명을 선정해 편지와 함께 신메뉴를 대신 전달하는 프로모션이다. 

 

자세한 내용은 청년다방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