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레티 골프, 23 SS시즌 ‘썬 오렌지’ 컬렉션 출시… 브랜드 오리지널리티 담아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피레티 골프(PIRETTI GOLF)는 강렬하고 활기찬 오렌지 컬러를 담은 2023 SS시즌 ‘썬 오렌지(SUN ORANGE)’ 컬렉션을 출시했다.

 

29일 피레티 골프에 따르면 이번 썬 오렌지 컬렉션은 피레티 골프의 탄생지인 미국 텍사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것으로, 강렬한 오렌지 컬러를 사용해 피레티 골프의 오리지널리티를 컬렉션에 녹여 냈다. 럭셔리 패션의 대표적인 컬러 중 하나인 오렌지 컬러를 입은 피레티는 특유의 아이코닉한 감성을 더해 활력적이고 독창적인 컬렉션을 구현해 냈다.

 

또한 무게추 디자인, 섬세한 크레스트 자수 등 디자인과 퀄리티의 완벽한 조화를 통해 하이엔드 골프웨어 스타일을 제안하는 피레티만의 아이덴티티를 더한 다채롭고 매력적인 아이템들도 선보인다.

여성 제품은 필드와 일상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버튼 다운 가디건과 트랜디한 실루엣으로 활동성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표현한 후디 반팔 스웨터 등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남성 제품으로는 고급스러움을 겸비한 항공자켓,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팬츠 등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한 아이템들이 출시됐다.

 

이번 2023년 SS시즌 '썬 오렌지(SUN ORANGE)' 컬렉션은 피레티 플래그샵을 비롯한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레티 골프 관계자는 "이번 썬 오렌지 컬렉션은 ‘As unique as you’라는 피레티 골프 슬로건에 맞게 강렬하고 활기찬 오렌지 컬러로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이번 시즌 피레티 골프가 필드와 일상에서 당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권영준 기자 young0708@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