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에이, 2023 살롱에이 어워즈 개최

사진=라이브엑스

뷰티 테크 스타트업 라이브엑스(대표 송정웅)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뷰티 살롱 브랜드 살롱에이는 12월 11일 ‘2023 살롱에이 어워즈’가 서울에서 진행됐다고 12일 밝혔다. 

 

라이브엑스가 올해 5월부터 살롱에이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운영하기 시작하면서 열리는 ‘2023 살롱에이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최선을 다해 본업에 충실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부문별 시상을 진행하는 행사로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발전과 성장을 이끄는 미용인들을 발굴하고 그들의 노력과 열정을 대중에게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올해 첫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5개 카테고리에서 총 28명의 헤어 디자이너에게 시상을 진행했다. 특히 라이브엑스에서 진행하는 첫 살롱에이 어워즈 행사로서 우수상, 최우수상, 대상을 비롯해 화합상, 서비스상, 서포트상, 베스트리뷰상, 점프업상 등 특별상을 추가하여 수상 범위를 넓혀 많은 분들에게 수상 영광을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특별상의 화합 부문에는 ▲방배1호점 대진 실장 ▲마두점 예원 팀장, 서비스 부문에는 ▲주엽점 민주 디자이너▲청담점 다윤 아놀라즈, 서포트 부문에는 ▲풍동점 리한 디자이너 ▲중앙대 조동 아놀라즈, 베스트리뷰 부문에는 ▲방배1호점 함미란 부원장 ▲방배2호점 박현영 부원장, 점프업 부문에는 ▲강릉점 태정 디자이너, 안동점 수현 디자이너가 수상했다.

 

우수상의 서비스 부문에는 ▲김포점 우승아 아놀라즈, 채널 관리 부문에는 ▲김포점 찬 수석실장, 근무일 부문에는 ▲목동점 진주 실장, 신규 접객 부문에는 ▲제천점 서영 디자이너, 멘토 부문에는 ▲김포점 한스 원장, 리더 부문에는 ▲광교점 주현 원장, 리뷰 부문에는 ▲광교점 혜빈 디자이너, 점판 부문에는 ▲연산점 해진 원장, 예약률 부문에는 ▲광교점 유이 디자이너, N페이 부문에는 ▲교대점 이유 실장, 커트 부문에는 ▲강릉점 현우 디자이너, 펌 부문에는 ▲안동점 주이 디자이너, 염색 부문에는 ▲제천점 지우 수석 디자이너, 클리닉 부문에는 ▲창원점 에린 실장 그리고 우수 매장은 ▲살롱에이 교대역점이 수상했다.

 

또 최우수의 객단가 부문에는 ▲연산점 김태경 대표원장, 객수 부문에는 ▲정읍점 송준 실장, 매출 부분에는 ▲강릉점 송경희 원장 그리고 최우수 매장은 ▲살롱에이 강릉점이 수상하였다. 더불어 전 지점을 통틀어 가장 우수한 대상의 영광은 ▲강릉점 문미영 대표원장에게 돌아갔다.

 

라이브엑스 송정웅 대표는 “이번 살롱에이 연말 시상식을 통해 헤어 디자이너분들이 한 해 동안 보여준 열정과 노력, 고생을 작게나마 보상하는 자리”라며 “우리 브랜드의 성장과 발전에 끊임없이 노력해 주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 살롱에이 브랜드를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더 나아가 글로벌로 진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살롱에이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고의 서비스, 마인드와 오랜 경력을 갖춘 전문 미용인을 바탕으로 트렌디한 공간과 IT 기술을 접목하여 헤어 디자이너 및 고객의 만족을 동시에 충족시키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프리미엄 뷰티 살롱 브랜드라고 밝혔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