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피플, 복합 휴식공간 변신 예정

사진=리조트피플(RESORT PEOPLE)

리조트피플(RESORT PEOPLE)은 한 곳에서 식사와 운동, 여가생활, 진료 등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복합상가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고있는 가운데 복합 휴식공간으로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운동은 물론 휴식과 케어, 안정을 도모함에 따라 시니어 고객들에게 새로움을 선사한다는 각오다. 특히 키테넌트 역할을 톡톡히 수행함에 따라 함께 입점한 업종들의 연계 매출상승 효과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리조트피플 브랜드는 리조트 휘트니스(RESORT FITNESS), 리조트랩(RESORT LAB)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리조트 휘트니스는 검증된 프로그램과 시스템을 갖춘 것이 장점이다. 휘트니스 요소와 결합한 시그니처프로그램은 이미 회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5성급 호텔을 떠올리게 만드는 시설과 고품격프리미엄 운동기구 등은 리조트 휘트니스의 자랑거리다. 실제로 이탈리아 명품 헬스기구 브랜드인 테크노짐(Technogym), 미국 1위 기업인 해머스트렝스(Hammer Strength)의 기구들이 설치돼 회원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사진=리조트피플(RESORT PEOPLE)

무엇보다 운동을 즐기는 것은 물론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부각되는 프리미엄 복합 문화 공간이란 점에서 고령층 선호도가 높다. 휘트니스존과 더불어 사우나 및 스파시설이 갖춰진 힐링존, 테라피 및 안마의자 시설이 설치된 릴렉스존이 마련돼 만족감을 선사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리조트랩은 진정한 쉼에 대해 연구하는 휴양 연구소다. 휴양지라는 공간에서 심신을 재충전하고 온전한휴식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다. 이 공간에서는 심신 건강을 위한 모든 운동, 수련, 예술활동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요가, 명상, 필라테스, 테라피, 사운드힐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모두 경험하며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핵심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리조트 피플 관계자는 “고령층이 늘어나면서 이동에 대한 번거로움 없이 한 장소에 오래 머물고자 하는니즈가 확대되고 있다”며 “리조트 피플이 백화점, 오프라인 복합상가에 들어서면 회원중심의 정기적 인상가 방문이 이뤄져 상가 내 레스토랑, 약국, 멀티플렉스 극장, 커피숍 등 입점 업체들의 연계 매출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