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피코리아, '성남시 장애인 종합 복지관'과 '송파 종합 사회복지관' 취약계층에게 물품기부

사진=㈜제이비피코리아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가 지난 27일 취약계층을 위해 3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고 29일 밝혔다.

 

제이비피코리아는 국내 및 해외에 꾸준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올 해 2023년에도 사회 이웃들의 따뜻한 연말을 위해 성남시 장애인 종합 복지관 및 송파 종합 사회복지관에 필로플라 수분크림을 500개씩 제공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필로플라 수분크림은 찬바람에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줄 수 있는 제품으로 끈적임 없는 촉촉한 텍스처를 자랑하며 보습과 진정효과를 동시에 부여한다. 또한 페이스 및 바디크림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크림이다.

 

성남시 장애인 종합 복지관 및 송파 종합 사회복지관은 장애인들과 아동, 노인 등 취약계층 지역주민들에게 겨우내 건조함을 느끼지 않고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제공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성남시 장애인 종합 복지관은 장애인에 대한 사회인식개선, 사회참여확대, 권익 및 자립을 도모하여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송파 종합 사회복지관은 사회 복지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개발에 기여하며 지역사회 문제를 예방, 해결하고 지역사회 및 주민의 연대감을 조성하는 매개체로써 복지증진을 위한 종합 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복지관이다.

 

한편 ESG경영을 위해 노력하고 실천하는 제이비피코리아는 환경보호에 앞장서며 사회적 약자에 대한지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선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