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가정의 달 맞춤 홀케이크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과 함께하는 기념일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고 봄의 정원을 닮은 신규 홀케이크를 기획했다. 데이지 꽃이 가득 피어난 듯한 비주얼의 ‘데이지 블루밍 케이크’와 할리스가 2022년부터 매 가정의 달마다 선보이는 ‘카네이션 케이크’로 구성됐다.

 

오는 26일부터 할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데이지 블루밍 케이크’는 5월의 대표 꽃 데이지를 활용해 밝고 화사한 비주얼의 케이크다. 은은한 맛의 마스카포네 크림에 복숭아 잼과 과육을 듬뿍 얹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카네이션 케이크’는 꽃다발 같은 비주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2022년 이후 꾸준히 출시되는 가정의 달 한정 홀케이크다. 상큼한 딸기 필링과 달콤한 생크림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에 풍성한 핑크빛 카네이션 슈가 플라워를 올려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할리스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가정의 달 기념 케이크를 준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할리스 멤버십 앱’을 통해 홀케이크를 픽업 예약하면 아메리카노 1000원 쿠폰 2매를 증정한다. 동일 기간 내 매장에서 홀케이크를 구매할 경우에도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홀케이크 2종 기프티콘 구매 시 최대 21% 할인도 진행되고 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