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큐레보 프로’ 출시…“진공·물걸레 청소·자동 세척 등 올인원"

로보락이 새로운 로봇청소기 ‘큐레보 프로’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로보락 제공 

로보락이 새로운 로봇청소기 ‘큐레보 프로’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글로벌 로봇청소기 기업 로보락은 진공·물걸레 청소 및 자동 세척·건조가 가능한 올인원 로봇청소기 ‘로보락 큐레보 프로’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5월 정식 출시되는 큐레보 프로는 지난해 12월 선보인 ‘로보락 큐레보’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로보락 큐레보(5500 Pa) 대비 향상된 7000 Pa(파스칼)의 하이퍼 포스 흡입력으로 강력한 진공 청소를 제공한다.

 

또한 신제품에는 ‘플렉시암 엣지 물걸레’ 시스템이 탑재돼 더욱 깔끔한 청소를 지원한다. 엑스트라 물걸레가 벽 사이 1.85mm까지 모서리와 가장자리를 닦아낸다. 이와 함께 듀얼 스피닝 물걸레는 200RPM의 빠른 속도로 회전하면서 각종 먼지와 얼룩을 깨끗이 제거해주며, 찌든 때를 반복적으로 닦아 낸다. 

 

물걸레 온수 세척 및 열풍 건조 기능도 갖췄으며, 라이다 내비게이션으로 집 구조를 빠르게 스캔한 뒤 계단이나 갇히기 쉬운 공간은 진입 금지 구역으로 설정할 수도 있다.

 

로보락은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론칭 기념 라이브 쇼핑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신제품을 라이브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예약은 로보락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지마켓, 옥션 등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신정원 기자 garden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