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대용량·슬림 디자인 신규 텀블러 3종 출시

다날의 F&B 기업 다날에프엔비(이하 달콤커피)가 신규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규 텀블러 3종은 각각 다른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다양한 형태로 출시, 다양성을 추구하는 2539 세대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텀블러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함과 미니멀한 용량의 ‘슬림 원터치 텀블러’, 톤온톤 무드의 부드러운 크림색의 ‘스태킹 머그컵’, 초대형 점보 사이즈 콜드컵인 ‘점보 스텐 콜드컵’ 총 3가지 종류다.

 

▲ ‘슬림 원터치 텀블러’는 190g의 초경량 무게에 간편한 원터치 오픈 방식이 특징이다. 이중 안전 잠금장치가 있어 외출 시 흘릴 걱정 없이 가볍게 사용하기 가능하다.

 

▲ ‘스태킹 머그컵’는 홈,오피스 최적화 텀블러이며, 진공단열 이중구조로 높은 보온과보냉이 가능한게 특징이다. ▲ ‘점보 스텐 콜드컵’은 720ml 점보 사이즈 콜드컵이며, 400g으로 가볍게 사용 가능하며, 물방울이 맺히는 결로 현상이 없고 뜨거운 음료를 담아도 표면이 뜨거워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를 기념해 달콤커피는 텀블러 구매 고객에게 앱 전용 제조 음료 무료 쿠폰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달콤커피 관계자는 “이번 새로운 텀블러 3종은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에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된 제품이니 매장이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