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NCT WISH 오프라인 이벤트 현장에 커피차 지원

메가MGC커피는 NCT WISH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오프라인 이벤트 ‘팝팝 인 더 버블(poppop in the bubble)’에 커피차를 지원했다고 16일 밝혔다.

 

메가MGC커피의 커피차 지원은 SM엔터테인먼트와 체결한 SMGC 캠페인 협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지난 2월 행사의 첫 번째 주자인 하츠투하츠 데뷔 쇼케이스 커피차 지원에 이어 두 번째 주자인 NCT WISH의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축하하기 위함이다.

 

메가MGC커피는 아티스트를 포함한 1000여명의 팬과 스탭들이 소중한 시간을 더욱 의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커피차에 상큼한 음료와 풍성한 디저트를 준비했다.

 

NCT WISH가 모델로 협업 중인 봄 시즌 인기 메뉴로, 타우린 1000㎎이 들어가 활력 충전에 도움되는 에너지 드링크 맛 제로 칼로리 음료 ‘제로부스트에이드’가 제공됐다. 디저트로는 메밀로 만든 짭짤하고 고소한 김 맛 건강 스낵 ‘엠지씨네 메가칩’이 제공돼 팬들의 인기를 모았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NCT WISH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발매 기념 이벤트에 함께하게 돼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메가MGC커피가 든든하게 NCT WISH와 팬 여러분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