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강사라 대표가 이끄는 광고기획 및 외주방송사 싱포갓엔터테인먼트가 멜로시라 독점성분으로 알려진 주식회사24번가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동반적 관계의 행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주식회사24번가에서 25년도 첫선을 보이는 멜로시라타임리스크림은 싱포갓엔터테인먼트를 통하여 B2B 및 B2C로 단독 공급된다. 멜로시라타임리스크림은 주식회사24번가의 김근혜 대표가 8년 동안 꿈꾸어 온 제형을 25년도에 멜로시라와 결합해 만든 화장한 듯 표현되는 기초 화장품이다. 23년도 천연 물질로는 세계 최초 식약처 안전성 인증을 받아 건강식품시장을 핫하게 달군 신소재 멜로시라추출물을 주원료로 하여 경쟁력을 더하고 있다.
특히, 싱포갓엔터테인먼트의 강사라 대표는 200밀리의 최대용량에 최고급 아크릴 용기에 담긴 멜로시라타임리스는 기존의 화장품 시장에 없던 선도적 제형을 구현하고 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보인다고 강조했다.
세종 소재의 멜로시라바이오에서 ‘사라수’라는 건강음료 사업에 경험이 있는 강사라 대표는 식용과 화장품성분이 모두 가능한 멜로시라에 매료되어 화장품 사업으로도 지경을 넓혔다고 밝히며, 세상에 없던 독특한 제형을 만나 처음 시연해 보았던 그날의 쇼킹한 감동을 잊을 수 없다고 전했다.
아울러 광고기획 및 영상제작에 경륜이 쌓인 싱포갓엔터테인먼트는 멜로시라타임리스 출시를 앞두고 26일 공개 촬영으로 촬영스튜디오를 오픈하는 한편, 개발자 김근혜 대표와 동반 제품설명회를 토크쇼 방식의 제한 없는 오픈 미팅으로 진행한다. 동참하는 B2B업체들에게 온라인 홍보물을 지원해 주는 방식인데, 신선한 마케팅 기획부터 남다르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들은 제품 판매의 목적과 사업의 목적 모두 선교를 위한 것이며 찬양을 통한 국내외 선교와 사회의 약자들에게 구제의 손길이 되고자 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멜로시라바이오 (구 메가바이오)의 계열 화장품법인 24번가 김근혜 대표는 “과거 식용멜로시라를 취급한 많은 기업이 콜라보로 멜로시라 화장품을 OEM 요청했으나, 멜로시라성분의 과열 경쟁으로 갈 것을 우려해 만들어 드리지 못했다”며 “이제는 식품 멜로시라의 콜라보 화장품으로 타임리스 사업 공유가 가능하며, 공급은 싱포갓엔터테인먼트와 상담하면 된다. 자사는 기획연구소 역할을 담당하는 회사로 추후 연구개발에만 몰두할 것”이라며 추후 행보를 밝혔다.
한재훈 온라인 기자 jhhan@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