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댕댕이와 떠나는 캠핑과 여행, 커플 스타일링 어때요?”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반려견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아이더 펫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이더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에 반려가족을 위한 실용성을 더한 제품들로, 일상적인 산책은 물론 캠핑과 여행 때도 요긴하게 쓰일 아이템이다.
아이더 펫 버킷햇은 햇빛이 내리쬐는 날, 자외선으로부터 반려견을 보호한다. 강아지의 귀가 통과할 수 있는 측면 홀, 턱 끈 디테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오렌지와 그린, 두 가지 컬러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우천 시 야외 활동을 위한 아이더 펫 레인코트도 눈에 띈다. 등판 하네스 통과 구멍이 있어 착용 편의성이 뛰어나다. 반려견 체형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하단 벨크로를 적용해 맵시도 살릴 수 있다. 오히려 비가 기다려질 수 있는 아이템이다.


아이더 펫 스카프는 다양한 스타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멀티 액세서리다. 강아지의 목이나 머리에 두르는 것은 물론 보호자도 머리끈이나 갑아 장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리드줄과 매치하면 세련된 커플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아이더 펫 보울 파우치는 키링 형태의 휴대용 식기형 파우치로, 내부에 방수 안감을 적용해 간식은 물론 물이나 젤리 등 액체류 수납도 가능하다. 카라비너와 웨빙 스트랩 구성으로 크로스백, 힙색, 리드줄 등 원하는 위치에 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반려견 인구 증가와 함께 야외 활동이 활성화되면서 펫 아웃도어 용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 펫 시리즈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군으로, 반려 라이프스타일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더는 겨울 시즌에는 반려견 패딩을 출시, 반려동물 패션의 확장을 이끌고 있다.
박재림 기자 jamie@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