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신입 객실승무원 공개채용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항공기 구매 도입계획에 맞춰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하반기 B737-8 항공기 구매 도입계획에 따라 오는 7월 10일까지 제주항공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두 자릿수 규모의 신입 객실승무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인천 또는 부산이며, 학력 제한은 없다. 토익, 오픽 등 일정 기준 이상의 공인어학성적을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일본어, 중국어 특기자는 ‘언어특기전형’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 후 ▲온라인 역량검사와 영상면접 ▲1차 면접 ▲2차 면접 ▲채용 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가린다. 별도의 체력검정 대신 국민체육진흥공단 산하 국민체력100 인증센터에서 발급한 인증서를 체력검정 공식자료로 활용한다. 합격자 발표 및 자세한 일정은 제주항공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주항공은 올해부터 신규 입사해 초기훈련을 받는 신입 객실승무원을 대상으로 간단한 인사말 및 안전 안내 수어표현 교육을 시작했다. 이에 따라 지난 6월 17일 초기훈련 중인 신입 승무원을 대상으로 제주항공의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인 ‘모두락’의 수어통역 담당자가 진행하는 청각장애에 대한 이해 교육과 함께 재능기부 봉사단 승무원에게 배우는 간단한 인사말 및 안전 안내 수어표현 교육을 진행했다. 

 

김재원 기자 jkim@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