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아이코나 캐피탈 선플라워 옐로우’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사진=드롱기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여름 시즌을 맞아 ‘아이코나 캐피탈 선플라워 옐로우’ 무선 전기 주전자를 온라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바라기처럼 눈부신 옐로우 컬러와 크롬 디테일이 어우러진 이번 신제품은 여름 햇살을 닮은 생기 넘치는 색감으로 주방 공간에 감각적인 활기를 더한다.

 

‘아이코나 캐피탈’은 런던, 시드니 등 세계 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와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드롱기의 시그니처 컬렉션이다. 단순한 주방 가전을 넘어 프리미엄 인테리어 오브제로 자리매김한 이 컬렉션은 세련된 컬러감과 실용적인 기능을 동시에 갖춰 도시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이번 ‘선플라워 옐로우’ 에디션은 아이코나 캐피탈 컬렉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선보이는 온라인 한정 제품으로, 6년 만에 새롭게 추가된 컬러 라인업이다. 드롱기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여름의 생기를 담은 색감을 더해, 계절감과 트렌드를 반영한 한정판이다.

 

미국 컬러 리서치 연구소(CR)에 따르면 소비자가 제품을 선택할 때 오감 중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시각’이며, 구매 결정의 60~90%는 컬러에 의해 좌우된다고 한다. 그중에서도 옐로우 컬러는 해바라기, 햇살, 긍정 에너지, 희망 등을 상징하며,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생기와 활력을 전달하는 색상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드롱기는 생기 가득한 ‘선플라워 옐로우’를 아이코나 캐피탈 라인업에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은 선플라워 옐로우 컬러에 감각적인 유광 마감과 크롬 디테일을 더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 오브제로 완성됐다. 시선을 사로잡는 색감이 주방 공간에 활기차고 개성 있는 분위기를 더해주며, 드롱기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 감각과 조화를 이루어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실용성과 안정성을 강조했다. 내부는 위생적이고 안전한 사용을 위한 풀 스테인리스 스틸로 구성되었으며 탈부착 및 세척이 가능한 필터를 통해 석회질 걱정 없이 깨끗한 물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물이 끓을 때 ▲과열 시 ▲본체와 받침대가 분리될 때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3중 안전 시스템을 탑재해 일상 속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360° 회전 가능한 분리형 받침대 ▲투명 수위 표시창 ▲미끄럼 방지 설계 등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들이 더해져 보다 안정적이고 간편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드롱기코리아 이수정 상무는 “이번 신제품은 컬러 감성을 중시하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한정판으로 기획된 제품으로, 생기 넘치는 옐로우 컬러가 일상에 밝은 에너지를 더해줄 것”이라며, “크롬 디테일이 더해진 세련된 광택과 감각적인 색감은 물론, 기능성과 안전성까지 모두 갖춘 감성 가전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드롱기의 ‘아이코나 캐피탈 선플라워 옐로우’는 드롱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가장 먼저 선보이며 이후 순차적으로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