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견과 소분 제조 및 유통 전문기업 ㈜오트리푸드빌리지’가 네덜란드 청정 자연에서 생산된 퀄리코트(Qualicot) 인증 산양유 단백질을 함유한 프리미엄 견과 제품 ‘오트리 고메 하루견과 산양유단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을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 CCM 인증업체이기도 한 오트리푸드빌리지는 2015년부터 자체 공장을 운영해 오면서 HACCP, ISO22000, FSSC22000 등 국제 품질 인증을 모두 보유한 식품 전문기업으로 여름철을 앞두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단백질을 강화한 견과 신제품을 출시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의 핵심은 네덜란드 청정 자연에서 생산된 퀄리코트 인증 산양유 단백질의 함유다. 이는 네덜란드 농림부가 운영하는 철저한 품질 보증 시스템으로 산양의 건강과 복지, 농장의 위생 및 원유의 품질까지 엄격히 평가해 통과한 목장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인증이다.
‘오트리 고메 하루견과 산양유단백’은 1봉(25g) 기준 단백질 5g 보충 가능하도록 구성돼 있다. 호두·아몬드에 산양유 단백질을 코팅하고 여기에 구운 피칸, 볶음 캐슈넛, 브라질넛, 구운 헤이즐넛, 마카다미아까지 포함한 총 7종 견과로 구성되어 영양 균형과 맛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지속가능한 산림 보호를 위한 FSC 인증 패키지를 적용하여 친환경적인 생산과 유통 과정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오트리푸드빌리지는 국가 공인 식품품질 검사기관 ISA와 한국식품연구원의 자가품질검사에서 모두 적합 판정을 받았고, 지난 6월 12일과 24일에는 각각 GS홈쇼핑, NS홈쇼핑 품질관리팀이 직접 방문해 위생점검을 완료하는 등 품질 안전 역시 철저히 검증을 마쳤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오트리 고메 하루견과 산양유단백은 오는 8월 13일 오후 13시 35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60분동안 첫 출시 방송이 예정돼 있으며, 이후 네이버쇼핑, 카카오선물하기, 쿠팡 등의 유통망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오트리푸드빌리지 관계자는 “소비자중심경영인증 CCM 인증기업의 역할에 충실하기 위해 항상 소비자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고 견과의 본질인 영양과 맛을 기본으로, 앞으로도 기능성 강화와 친환경 패키지를 결합한 고품질 제품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