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엔젤앤비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전시회인 '2025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A홀에서 대규모 부스로 진행된다.
이번 코엑스 베이비페어는 온라인에서 검증받은 엔젤앤비의 고급스럽고 혁신적인 제품군을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프라인 행사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첫 공식 무대다.
회사 측에 따르면 행사 기간 동안 엔젤앤비 부스에서는 신제품 공개, 전 품목 파격 할인, 현장 한정 증정품 행사, 체험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제품 구매뿐 아니라, 브랜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를 현장에서 직접 체감할 수 있다.

엔젤앤비 관계자는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해 제품 개발 과정에서의 고민, 육아 현장에서의 솔루션, 그리고 앞으로의 혁신 방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브랜드와 더 깊이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준비하고 있다 "고 전했다.
이어 "엔젤앤비는 그동안 온라인 중심의 판매 전략을 통해 카카오선물하기, 29CM, 마미톡 등 다양한 프리미엄 커머스 플랫폼에서 주목받아 왔다" 고 소개했다.
특히, 카카오와 마미톡에서는 키즈 카테고리 1위를 달성했고, 29CM에서는 키즈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되며 프리미엄 육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했다.
엔젤앤비 관계자는 “카카오선물하기, 29CM, 마미톡 등 다양한 프리미엄 플랫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고객분들의 신뢰와 성원 덕분”이라며 “이번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는 프리미엄 육아 브랜드로서의 품격과 혁신적인 품질을 직접 경험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제품을 체험하고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엔젤앤비 측은 이번 국내 전시를 시작으로 향후 해외 전시회와 글로벌 박람회에도 적극적으로 참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