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치기억영어가 자체 개발한 단어 암기 프로그램 ‘1일 1000단어’ 솔루션으로 가맹사업을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
대치기억영어에 따르면 1일 1000단어는 영어 단어 암기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단어를 암기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개발된 암기법이다.
시중의 연상법, 어원법 등의 단어 암기법과 달리 장기 기억술과 논리 및 추론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보통 수준의 암기능력을 가진 학생들도 쉽게 단어 암기가 가능하다.
현재 대치기억영어 제임스 원장은 중계동과 대치동 영어학원가에서 사립초, 국제중 학생을 대상으로 현장 강의를 진행 중이며 전국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도록 온라인 줌수업도 병행하고 있다.
아울러 기존 영어학원에서도 '1일 1000단어'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대치기억영어가 제작한 '1일 1000단어' 솔루션을 구입하여 활용 중인 영어학원은 전국 30여곳에 이른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대치기억영어 제임스 원장은 “대치기억영어 솔루션은 누구나 5분 정도만 교육을 받으면 수업이 가능하다”면서 “현재 단어암기 솔루션 중에서는 경쟁자가 없는 만큼 실제 강의 현장에 활용한다면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임스 원장은 유튜브 등을 통해 단어암기 노하우를 공개하고 이론설명도 진행할 계획이다. '인생속으로 영단어편'은 60만 조회수를 돌파했고 각 분야 전문가들이 출연하는 '나는 영업인이다', '데일리어썸'에 출연하기도 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밴드 또는 유튜브에서 ‘대치기억영어’로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단어 전문가 되기’ 무료 단톡방도 운영 중이라고 전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