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메디(DOCSMEDI) 가 자사의 치약 3종 (1S, 2X, 프로엔프리)를 오는 11월 12일부터 CJ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닥스메디의 닥트러스트 라인업은 불필요한 화학물질 대신 자연유래성분을 고집하는 의약외품 라인으로, 자연유래 성분 치약과 무알코올 가글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 중에서 이번에 올리브영에 입점이 진행되는 품목은 치약 라인으로, 계면활성제 또한 자연유래 성분을 채택한 제품들이다.
입점 상품 중, ‘1S’는 시린이 케어용으로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 질산칼륨, 불소 등의 시린이 증상을 효과적으로 완화시켜주는 제품이며, ‘2X’는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잇몸케어 중심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프로엔프리’는 유산균 무불소 치약으로 구강 미생물 균형에 촛점을 맞춘 프리미엄 치약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닥스메디는 브랜드의 주요 치약 라인을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플랫폼인 올리브영을 통해 선보이며, 소비자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입점을 기념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스메디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자사 제품의 성분과 효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닥스메디 관계자는 “닥트러스트는 치과의사와 미생물 연구원 등 구강 전문 인력이 오랜 연구를 통해 개발한 브랜드로, 건강한 구강 환경을 위한 과학적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닥스메디 치약으로 구강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스메디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주요 매장 287곳 역시 동시에 입점하여 ‘닥트러스트 2X’를 선보인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