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2025년 성과공유회 개최

우수 사업 사례 공유와 협력 강화를 통한 청소년활동 발전 도모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2025년 성과공유회 운영 모습. 사진=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 손연기)이 운영하는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원장 정철상, 이하 ‘중앙수련원’)은 외부 연계기관과의 협력 강화를 위해 문화예술관 컨퍼런스홀에서 ‘2025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성과공유회’를 20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20일 진행된 이번 성과공유회에서는 유관기관 관계자, 협력기관, 국립청소년시설 원장 및 청소년지도자 등 약 80명이 참석해 2025년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공유회는 그동안 청소년활동 발전을 위해 협력해 온 기관과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우수 프로그램 운영사례와 연구개발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성과공유회는 ▲우수 연구개발 프로그램 및 우수사업 사례 발표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 참가자 시상 ▲연계협력 기관 감사패 증정 ▲2025년 중앙수련원 주요실적 보고 및 기념 영상 시청 순으로 진행됐다.

 

중앙수련원 정철상 원장은 “이번 성과공유회를 통해서 협력기관과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청소년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미래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