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샤론캣의 시크릿 파티’ 마스크 페스티벌

[강민영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봄을 맞아 산뜻한 페스티벌로 고객몰이에 나선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는 19일부터 6월 19일까지 93일간 ‘샤론캣의 시크릿 파티’를 주제로 한 ‘마스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매년 선보이던 ‘마스크 페스티벌’에 ‘샤론캣’이라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내세우고 스토리를 입혔다는 점이 이채롭다.

평소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메인 캐릭터 로티와 로리처럼 주인공이 되고 싶던 ‘샤론캣’이 봄을 맞아 로티, 로리 몰래 ‘시크릿 파티’를 연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샤론캣’을 주인공으로 한 가면 무도회와 가면 퍼레이드가 펼쳐지고, ‘샤론캣’이 직접 꾸민 비밀정원을 비롯해 관련 음식 메뉴와 상품도 선보인다.

샤론캣이 비밀리에 초청한 베니스 가면축제 댄서들과 동화나라, 동물나라 캐릭터 친구들 100여 명이 펼치는 환상적인 판타지 마스크 퍼레이드는 마스크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 동물들을 형상화한 사파리 가면 행렬, 동화 속 캐릭터들이 함께 어우러져 화려한 봄의 시작을 알린다.

봄의 여왕 ‘샤론캣’과 함께 떠나는 동화나라 판타지 퍼레이드 ‘캐릭터 판타지아’도 놓쳐서는 안될 공연이다. 동화 속 주인공들로 변해 총 출동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캐릭터들과 숲속 친구들이 선보이는 유쾌하고 신나는 춤과 노래로 ‘마스크 페스티벌’의 분위기는 한층 고조된다. 

샤론캣이 준비한 고객참여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축제기간 동안 매일 펼쳐지는 ‘샤론캣의 시크릿 플래시몹’, 베니스 가면을 쓰고 가면무도회 주인공이 되어보는 ‘샤론캣의 시크릿 가면무도회’, 월드트램투어에 탑승해서 가면을 착용하고 만끽하는 신나는 파티 타임 ‘월드트램투어 가면파티’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마스크 페스티벌’에 걸맞은 가수의 라이브 콘서트도 즐길 수 있다. 인기 방송 프로그램에서 ‘캣츠걸’ 가면을 쓰고 소름 끼치는 가창력을 선보였던 ‘차지연’의 파워풀한 무대 ‘캣츠걸의 시크릿 콘서트’. 방송에서 감동을 주었던 노래를 현장에서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다.

mykang@sportsworldi.com

‘샤론캣의 시크릿 파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