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환급+연장반’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9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이 과정은 수험생이 2019년 공인중개사 1차와 2차 시험에 동차 합격할 경우 교재 정가와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며, 불합격 시에도 수험표를 제출하면 2020년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은 봄맞이 이벤트로 홈페이지 회원 대상 누구나 100% 당첨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3일까지 ‘3월엔 에듀윌과 합격하나 봄’ 이벤트에 참여 후 본 과정을 신청하면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화면을 캡처하고 해시태그를 복사해 학습정보 커뮤니티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명)를 증정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학습과정은 에듀윌에서 공부한 합격생의 79%가 과정별 최소 3회 반복학습을 거듭한 점에 착안해 ‘이론완성-실전완성-최종점검’의 과정별 3단계 합격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기본 이론부터 다수의 기출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힌 후 전문 교수진의 마무리 특강 등으로 시험 직전 학습까지 꼼꼼히 설계됐다”며 “에듀윌 3단계 합격 커리큘럼만 잘 따라가도 자동으로 전체 이론을 3회 반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