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노원재수학원 '강북청솔학원'이 2020 수능을 완벽 대비하기 위한 '수능대비FINAL반'을 오는 23일 개강한다고 18일 밝혔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강북청솔학원은 강북지역 재수학원으로 우수한 강사진과 전문화된 입시전략실, 학생지도팀을 통해 수험생들의 수능 성적 향상을 이끌어내고 있다. 3명 중 2명은 강남하이퍼학원, 강남청솔학원 등 강남출신 강사진으로 구성해 차별화된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2020 수능대비FINAL반’은 오는 23일을 시작으로 11월 12일까지 약 8주간 수업이 진행되며, 1년간의 교육내용을 2개월분으로 요약한 청솔학원만의 파이널 정규교재가 제공된다.
인문계열 수강생은 국어·수학·영어, 사회탐구 2과목과 함께 선택 테마강좌 2개를, 자연계열 수강생은 국어·수학·영어 및 과학탐구 2과목과 선택 테마강좌 2개를 수강할 수 있으며, 모든 수강생은 마무리 실전 모의고사를 치룰 수 있어 수능 마지막 대비를 할 수 있다. 또 반별로 배치된 전략담임이 학습뿐만 아니라 세심한 심리 상담으로 멘탈 관리에도 힘쓰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강북청솔학원 김시황 원장은 “수능까지 남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려면 무리한 계획보다는 전략적인 학습방법이 필요하다”며 “파이널반은 이런 고민으로 불안해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학습콘텐츠를 통해 고난도 킬러 문항을 대비하고 실전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현재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강북, 노원, 성북, 구리, 의정부, 남양주 지역에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더욱 부담없이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강북청솔학원의 2020 수능대비FINAL반은 2020학년도 대입지원 자격을 갖춘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또는 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한편, 강북청솔학원은 예비 고1을 위한 완벽대비 종합프로그램 ‘프리윈터스쿨’을 11월 11일 개강하고, 이를 위한 설명회를 오는 21일 오후 2시 강북청솔학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