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 다이어트 업계에서 '보조제'는 이미 포화 상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다양한 종류가 쏟아지고 있는데, 이 속에서 효과가 좋은 보조제를 선별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런 가운데 시치미뚝은 아이돌 출신 배우 박정아가 '안먹은걸로' 덕분에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전한 사실을 6일 밝혔다.
시치미뚝에 따르면 '박정아 다이어트' 타이틀로도 불리는 안먹은걸로는 바쁜 한국 현대인들의 니즈에 맞춰 보관이 편리하고 섭취가 간편한 다이어트 보조제다.
안먹은걸로는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식약처 1등급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넣어 다이어트와 동시에 디톡스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단기간 간헐적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다이어터틀과 몸매를 가꾸는 젊은 여성 등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만족도가 높다”며 “맛과 편리함, 원료 중 한 가지에만 초점을 두지 않고 3가지 방면 모두를 충족시켜주고 있으며 가성비가 좋다는 점도 인기 요소로 꼽힌다”고 말했다.
시치미뚝은 최근 '안먹은걸로 레드'를 출시했으며,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각종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시치미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