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라이프, 창립 22주년 맞아…“면역력 증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제안”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면역 전문기업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는 포라이프 리서치가 올해 창립 22주년을 맞았다고 17일 밝혔다.

 

포라이프 리서치는 미국 유타주에 위치한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회원 및 고객의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전 세계 25개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창립한 해인 1998년 이후 현재까지 본사 연구개발팀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면역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한국 지사인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는 면역 관리에 도움을 주는 자사 제품으로 △트랜스퍼 팩터 아연 △트랜스퍼 팩터 플러스 아연 △라이트스타트 종합비타민미네랄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에 따르면 '트랜스퍼 팩터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주원료 아연과 부원료인 초유 및 난황가공분말(이하 트랜스퍼 팩터)이 함유돼 있다. 포라이프의 대표 면역 제품으로 하루에 두 번, 1회 1캡슐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이 제품과 유사한 '트랜스퍼 팩터 플러스 아연'은 하루에 세 번,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할 경우 건강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주원료 아연을 비롯해 부원료인 초유, 난황가공분말, 대두추출물, 신령버섯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라이트스타트 종합비타민미네랄'은 주원료로 14종의 비타민을 비롯해 9종의 미네랄이 함유돼 있다. 면역 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식물영양소가 부원료로 배합돼 있으며 하루에 두 번, 1회 1포씩 물과 함께 섭취할 경우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우려에 따른 면역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면서 “포라이프의 대표 면역 관리 제품뿐만 아니라 개인에게 적합한 기능성 트랜스퍼 팩터 제품군을 섭취함으로써 나와 내 가족의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라이프 리서치는 회사의 비영리 조직인 파운데이션 포라이프를 통해 전 세계 회원 및 커뮤니티와 함께 장시간에 걸쳐 지속 가능한 서비스 유산을 구축하고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