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활용도 높인 복층형 ‘송산 킨슬리 오피스텔’ 분양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화성시 송산그린시티 상업용지 1-3-4 LT(새솔동)에 들어서는 송산 킨슬리 오피스텔이 분양한다.

 

안산 고잔신도시 10분 내 진입이 가능한 송산 킨슬리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10층으로 오피스텔 160세대, 근린생활시설 16실로 구성되며 주차대수는 123대다. 송산 킨슬리 오피스텔과 마주한 수노을중앙공원 지하주차장은 332대 주차가 가능하다.

 

20일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이 오피스텔은 첨단 시스템을 도입했다. 전기, 수도, 가스 등을 별도의 관리인 방문 없이 원격 검침할 수 있으며, 차량출입번호 인식을 통해 출입을 통제하도록 했다. 공동 현관 및 건물에 무인경비 CCTV 방범시스템을 설치했으며 복층형 오피스텔이 추위에 다소 약하다고 알려져 있는 것을 보완해 고단열 시스템으로 열 손실로부터 보호하고 결로를 예방토록 했다. 또 내진 설계 및 층간 소음방지 시설을 갖췄으며, 복층 창호시설로 소음을 차단하고 결로를 예방토록 했다.

 

송산 킨슬리 오피스텔은 전 세대 복층형으로 층고를 4m로 높혀 개방감을 더했다. 복층형 오피스텔은 공간활용도를 높인 것이 강점이다. 공간을 별도로 나눌 수 없는 오피스텔에서 층고를 높힘으로써 오피스텔의 공간 활용도를 넓혀 침실이나 서재, 작업실 등 독립된 공간으로 나눌 수 있다.

 

오피스텔 인근에는 반월, 시화산단, 시화MTV 등 약 2만여 개의 입주업체 및 대학교가 있어 임대수요를 확보했다.

 

관계자는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이 지역은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를 통해 남북부 물류 핵심인프라 구축지역으로 꼽히는 지역"이라며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서울외곽순환 고속도로)가 수도권 주택개발에 동력이 됐다면, 제2순환고속도로는 경기북부지역을 중심으로 한 수도권 산업축으로의 역할이 전망된다"고 전했다.

 

이 지역은 서울 30km, 인천 20km, 인천공항 30km 등 지하철, 철도, 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주요도시로 빠르게 연결되며 오는 2026년 안산, 시흥에서 여의도를 잇는 신안산선 전철이 확정되면서 교통요충지로 거듭나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송산 킨슬리 오피스텔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AK안산(예정), 지하철 4호선, 수인선전철, 신안산선 등 광역 생활권이 가능하며, 안산과 이어지는 송산교, 시화교, 평택-시흥고속도로 및 77번 국도, 영동·서해안고속 서해선(송산역 예정), 신안산선(서울역~안산), 소사 원시선(인천~수원) 등 광역 교통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 인근에 송린초·중·고교, 한양대에리카, 신안산대, 안산대학교, 서울예대, 동산고, 명휘원, 최용신기념관, 단원김홍도예술관, 어촌마을체험마을 등이 있어 교육 및 문화시설을 누릴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분양홍보관은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08번지 2층(홈플러스 옆 건물)에 위치해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