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편입, 2021 편입 대비 ‘편입 역전 설명회 · 8월 수강신청’ 진행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해커스편입이 ‘편입 역전 설명회’와 ‘8월 수강신청’을 진행해 편입 준비생을 돕겠다고 9일 밝혔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영어·외국어 교육 전문 해커스어학원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해커스편입의 ‘여름방학 편입 역전 설명회’는 편입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만을 담아 오는 24일 14시 종각본원, 강남역캠퍼스, 수원역캠퍼스에서 진행한다. 해당 설명회에서는 인서울 및 상위권 대학 편입 합격자들의 스펙과 편입영어 및 편입수학 점수, 전적대에서의 학점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대학별 편입 경쟁률 및 합격 커트라인을 분석해 학습 전략도 제공한다.

 

또 그동안 2021학년도 편입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궁금해했던 편입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 참여자는 편입 영어 및 편입 수학의 시험 범위, 대학별 편입 시험 난이도, 면접·자소서 준비 시기와 작성 방법 등 목표 대학 편입 정보부터 서류 전략까지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설명회 참여자는 설명회 종료 이후 전문 컨설턴트와의 무료 맞춤 상담을 통해 ‘희망 대학 맞춤 플랜’, ‘시간 관리 및 공부전략’ 등 편입 합격 로드맵을 설계할 수 있다. 해커스편입은 해당 설명회 참여자 전원에게 편입 핵심 필수 교재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며, 해커스편입 상반기 최대 할인혜택도 공개한다. 

 

해커스편입은 여름방학 편입 역전 설명회 참여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설명회 참여자는 △회원가입비 20만 원 전액 지원 △최신 편입 합격 교과서(비매품) △TOP5 대학 기출 문제집(비매품) △편입 수학 공식집(비매품) △토익 적중판 교재 5권(비매품) △독학사 취득 할인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해커스편입은 완벽한 편입 시험 준비를 돕기 위해 8월 수강신청을 진행한다. 여름방학은 편입 합격 여부에 있어 가장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수준별 맞춤 커리큘럼으로 구성할 예정이라고 해커스편입 측은 전했다.

 

해커스편입은 8월 수강신청을 통해 상위권 학생들을 밀착 마크해 명문대 진학률 2년 연속 90%를 자랑하는 ‘특별반’, ‘단기 집중완성 스파르타반’, 2022학년도 편입 시험 준비생 대상 ‘스타트반’, 두 달 만에 미분학·적분학 및 편입수학을 정복하는 ‘편입 수학 2개월 완성반’ 등을 오픈한다.

 

해커스편입은 8월 특별반에 선발고사 무료 응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각 반의 1등에게는 수강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2등은 20%, 3등은 10%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인서울 편입 성공 후기, 편입학 방법, 편입 조건, 목표 편입 대학, 편입 공부 방법, 일반 대학 편입, 학사 편입, 학점은행제 편입 등의 편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편입은 안전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매일 학원 내 자체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학원 출입 시 QR 코드 스캔 및 열 체크를 진행한다. 또 강사와 수강생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강의를 진행하며, 학원 내 마스크 미착용 적발 시 퇴원 조치를 하는 등 코로나19 예방에 힘쓰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오른 종합교육기업이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