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집] 농협홍삼 한삼인, ‘추석맞이 특별전’

 

[세계비즈=김대한 기자] 농협홍삼(대표이사 조영철) 한삼인은 민족 최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10월 7일까지 ‘추석맞이 특별전’을 진행한다.

 

한삼인의 이번 추석행사에서는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삼인의 대표제품에 대해 풍성한 구매혜택을 제공하며, 다양한 증정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한삼인의 ‘추석맞이 특별전’에서는 한삼인의 대표 선물세트 ‘건강담은 선물세트’와 ‘기운담은 선물세트’등 선물세트류 구매 시 최대 1+1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한삼인의 대표제품에 대한 할인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100% 6년근 홍삼농축액 ‘홍삼정프라임’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을 더해 스틱에 담아 휴대성을 높인 ‘홍삼정스틱’, 저온추출공법으로 36시간 동안 홍삼을 달여낸 ‘홍삼순액골드’ 등 오랜시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한삼인의 대표제품에 최대 15%의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아울러, 대량으로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30만원, 60만원, 9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른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농협홍삼 한삼인의 추석행사는 올해 새로 발탁한 배우 남궁민과 함께 촬영한 TV 광고로 함께한다는 점에 있어서 더욱 뜻깊다. 배우 남궁민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포함해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농협홍삼 한삼인 관계자는 “올해 추석은 온 국민이 힘든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 맞이한다는 점과, 배우 남궁민씨와 함께 하기에 매우 뜻깊은 추석이 될 것 같다”며 “올 추석도 한삼인과 함께 더욱 풍성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농협홍삼 한삼인은 인삼경작지의 실익증진과 인삼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2002년 8월 농협중앙회가 100% 출자, 엄격하고 위생적인 제조∙관리를 통하여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홍삼제품을 생산∙유통하기 위해 설립된 회사다. 전국 220만 농가와 1100개의 회원농협이 참여하고 있으며, 엄격하고 위생적인 제조관리를 통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홍삼을 제조·유통하며 인삼 종주국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kimkorea@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