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이 소중한 사람들과 ‘제임슨 하이볼’을 즐기는 다양한 순간을 담은 ‘Why JAMESON Highball? 부드러운 즐거움, 그게 이유야’ 캠페인 영상 세 편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리쉬 위스키 특유의 부드러움과 탄산의 상쾌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임슨 하이볼 칵테일의 매력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특히 팝 아티스트 ‘잭슨심’, 스트릿 댄서 ‘제이블랙’, 인디밴드 ‘아도이(ADOY)’ 등 트렌디한 문화예술계 아티스트와 협업해 주목 받고 있다.
공개된 세 편의 영상에는 아티스트들이 캠핑장, 홈파티, 펍 등 다양한 상황에서 지인들과 제임슨 하이볼을 즐기며 하나되는 모습이 담겨 있다. 각 영상은 제임슨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 공개에 이어 제임슨은 오는 10월부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제임슨 하이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제임슨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마음이 맞는 소수의 사람들과 음주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어떤 상황에서 누구든지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제임슨 하이볼을 소개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특유의 부드러움과 청량함으로 함께하는 순간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제임슨 하이볼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은 단일 증류소에서 3번 증류해 더욱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부드러운 바닐라향, 고소한 견과류향 등의 풍미가 어우러져 트렌드 세터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