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쿱, 올인원 수액 에센스 ‘로우소스’ 증정 프로모션 연장 진행

사진=메이쿱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메이쿱은 온라인 공식몰 오픈 기념으로 진행했던 로우소스 증정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로우소스 150ml 구매 시 로우소스 40ml 정품과 공식몰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가능한 만원 쿠폰을 증정하며,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메이쿱에 따르면 로우소스 에센스는 올인원 스킨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단풍나무에서 추출한 수액을 79% 함유하고 있어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수분감으로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준다.

 

단풍나무의 수액은 미네랄, 비타민 등 피부 진정에 좋은 6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1년에 단 한 번 봄에 추출한다. 인체의 체액과 비슷한 크기를 가지고 있어 빠르게 피부 속부터 수분감을 채워준다.

 

미국에서 80만병 판매를 기록한 메이쿱 로우소스는 피부 대사 활성화 성분인 프룩탄 파우더와 7가지 새순 추출물, 유기농 곡물 추출물로 이뤄진 자연성분만을 사용해 만들어졌으며, 14일간의 임상실험을 통해 피부결 개선 효과가 검증되었다.

 

예민해진 피부에 여러 기능성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독이 될 수 있는데, 로우소스 에센스는 150ml 대용량으로 단독 사용해도 오래 지속되는 뛰어난 수분감으로 속 보습까지 책임져줘 피부 진정 케어로 사용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진=메이쿱

세안 후 적정량을 손에 덜어 피부 안쪽부터 쓸어내듯 닦아내어 수분을 충전하고, 손바닥에 적정량을 덜어 얼굴에 가볍게 두드려 결을 다독여 준다.

 

메이쿱 관계자는 “화장솜이 아닌 손에 덜어 사용하는 것이 보습효과가 더욱 뚜렷하게 나타나고 빠른 시간 내에 피부로 흡수되어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으로 사용하면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며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지성피부에도, 촉촉한 보습효과로 건성피부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전했다.

 

메이쿱 로우소스는 메이쿱 온라인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모든 제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