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밍 방수비데, 오는 26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신제품 IPX500A PLUS 2만원 할인 혜택 제공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블루밍 비데(대표 김형중)가 오는 26일 오후 2∼3시 네이버쇼핑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블루밍 베스트 방수비데 신제품 ‘IPX500A PLUS’를 2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블루밍 방수비데 IPX500A PLUS는 개인위생과 건강관리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는 요즘 기존 비데 제품의 한계를 보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물청소가 가능한 IPX5 방수등급이며 핵심부품인 기판 및 조작부 방수몰딩, 변좌도 진동융착으로 2중 방수설계로 구성돼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비데 사용자들의 주요 고민거리 중 하나인 노즐 청소 문제 역시 오물이 잘 묻지 않고 세균 번식률이 낮은 스테인레스 노즐 사용으로 극복했으며, 특허 출원 진행 중인 360도 노즐세척 기능이 적용됐다. 360도 노즐세척 기능은 사용 후 자동 세척기능과 비사용시간을 학습해 자동으로 노즐을 청소하는 ‘셀프학습 세척 기능’으로 별도의 관리 없이도 상시 위생적으로 노즐을 관리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블루밍 비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퀴즈를 통한 스타벅스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 구매 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에 한해 선착순 스타벅스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2만원 할인 외에도 소식알림 3% 할인, 스토어찜 할인, 적립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블루밍 비데 장동수 이사는 “신제품 IPX500A PLUS는 마음 놓고 물청소를 하고 싶고, 물 세기가 묵직했으면 좋겠다는 고객 요청 사항을 반영해 개선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밍 비데는 지난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CCM(소비자중싱경영) 인증을 취득했으며 현재 일본, 미국,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 40여개국에 자가 브랜드 및 우수 고객사 브랜드 제품을 수출 판매 중이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