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트리 비타민D,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1위 선정

사진=홀리트리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비타민D 전문 기업 ㈜홀리트리(대표 전의혁)가 ‘2021 한국인이 신뢰하는 비타민D 브랜드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비타민D는 골다공증과 뼈에 좋다는 효능 외에도 인체의 면역력을 관장하고 현대인이 가지고 있는 수많은 질병에 유의미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홀리트리는 비타민D 연구에 대한 최신 정보를 일반 대중에게 올바로 전달하기 위한 비타민D 건강 캠페인도 벌이고 있다고 밝혔다.

 

2018년 헬시에이징학회가 주최한 대국민 건강 공모전에 비타민D와 임산부 건강의 주제로 대상을 수상했고 2019년 비타민D 복용 실전가이드인 ‘기적의 비타민D’를 출간했으며 최근에는 의학건강 전문 포털인 코메디닷컴에 매주 ‘전의혁의 비타민D 이야기’라는 칼럼을 연재하고 있다.

 

대표제품인 홀리트리 프렌-디 2000IU(소아청소년용) 와 프렌-디 4000IU(임산부 및 성인용) 제품은 식물성 연질캡슐 제제 공법에 대한 특허와 연질캡슐의 안정성을 높인 제조 공법 특허 등 2개 특허를 적용한 제품으로 일반 젤라틴(돼지껍질) 연질 제품보다 소화흡수가 용이하고 장에 부담이 없으며 온도, 습도 등 외부 환경에 강해 모양이 변하거나 서로 달라붙지 않는 장점이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주원료인 비타민D3는 DSM사의 철저한 품질관리 및 위생관리를 거친 공정시스템을 통해 스위스에서 만들어진 고품질의 비타민 D3 원료임을 보증하고 있다. 

 

또한 부원료로 사용하는 모든 원료에 중국산 및 일본산을 배제한 원료만을 선별하고 소비자들에게 모든 원료의 원산지와 기능을 투명하게 공개했다.

 

츄어블 연질의 특성인 새콤달콤 맛있는 프렌-디 비타민D의 내용물의 맛과 향은 천연에서 추출한 無합성색소, 無합성향료, 無합성감미료, Non-GMO 원료로 만들어졌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홀리트리는 앞으로도 꾸준히 고품질의 비타민D 제품을 연구, 개발해 대한민국 국민의 비타민D 평균 수치를 40 이상 달성을 목표로 비타민D 건강 캠페인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국민건강검진 항목에 비타민D 검사를 추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이를 통해 국민 건강 의료비용을 절감시키는 비전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