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피 스피케어(SPICARE), ‘VM 익사이팅 파운데이션’ 출시

사진=스피케어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로피(LOFY)에서 주관하는 브랜드 스피케어(SPICARE)가 신제품 ‘VM 익사이팅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저온 숙성 발효 공법으로 제작된 VM 익사이팅 파운데이션(new)은 단일 컬러로 어떤 피부든 그 피부에 맞게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VM 파운데이션에는 시카성분인 병풀 추출물, 당느릅나무뿌리 추출물, 칡뿌리 추출물, 달맞이꽃 추출물 그리고 대왕송잎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으며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기존 V3익사이팅 파운데이션을 사용중이라면 2종 파운데이션을 믹스해 사용하면 매트하면서도 더 자연스러워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로피 스피케어 브랜드 관계자는 “민감성, 지성 피부인 모든 여성과 남성에게 맞춤형 파운데이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철저히 준비해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VM익사이팅 파운데이션은 7월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1 코스모뷰티서울 박람회에서 첫 선을 보이며 로피몰(lofy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