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굿띵스 르꼬르망 '오늘은 컷' 신제품 출시 10여 분 만에 '완판'

사진=네츄럴굿띵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네츄럴굿띵스는 지난 28일 첫 판매를 개시한 신제품 '오늘은 컷'이 출시 10여 분 만에 전량 매진됐다고 3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오늘은 컷은 체지방 감소 기능성,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을 중심으로 식후 혈당건강 기능성 '바나바잎추출물'과 항산화·체지방 감소·콜레스테롤 기능성 '녹차추출물'을 함유해 건강한 자기 관리를 위한 트리플 케어 성분을 한 포에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건강한 활력을 돕는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까지 총 9중 기능성 성분을 담아 한 포로 다기능 관리를 가능케 한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오늘은 컷 첫 런칭 판매에서 오픈 10여 분 만에 초도 물량 2만 2천 박스가 전량 완판됐으며, 추가로 준비한 오늘은 컷 프리오더 판매분 총 3만 5천 박스까지 당일 전량 매진됐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네츄럴굿띵스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에 좁아지는 생활 반경으로 인해 활동량이 감소하게 되면서, 현대인에게 비만 등으로 인한 자기 관리는 필연적일 수밖에 없고, 이를 다각도 측면에서 원활하게 보조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이번 신제품 '오늘은 컷'은 체지방 뿐 아니라 혈당 등 현대인이 우려할 수밖에 없는 여러 건강 요소를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성분을 담은 만큼, 섭취 편의성 및 관리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앞으로도 이와 같은 다기능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