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행복카드 발급처 ‘카드올’, 여름휴가 맞이 이벤트 실시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국민행복카드 발급처인 ‘카드올’이 여름휴가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더불어 임산부 더위 대처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카드올이 소개한 임산부 더위 대처 생활수칙은 다음과 같다.

 

△더위를 식히기 위한 가벼운 샤워가 도움이 된다. 너무 차갑거나 뜨거운 물이 아닌 미온수로 갑작스런 온도 변화를  피하는 것이 좋다. △가벼운 수영도 더위를 식히는 데 도움이 된다. 수영은 더위 해소는 물론 심폐기능, 근력과 지구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단, 하루 30분에서 1시간 정도의 가벼운 수영을 추천한다. △면 소재의 의류 착용이 도움이 된다. 통기성이 좋은 의류는 땀을 잘 흡수하고, 청결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카드올이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 방법은 국민행복카드를 카드올을 통해 발급한 후 10만 원 이상 결제해야 자격이 주어진다. 신청 가능한 카드사는 롯데, KB, 신한, 하나로, 이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조건에 부합할 경우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사은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사은품으로는 해피테일즈 바디필로우, 아이캐리 에어본 아기띠, 로토토 역류방지쿠션, 블루래빗 토이북 등 임신·육아 필수용품뿐만 아니라 줄라이카 미니바이크, 벤츠 아기자동차, 줄라이카 어린이 씽씽카 등 유아 장난감이 준비됐다. 보육료 정부지원 바우처 카드 발급을 위해 국민행복카드를 발급받고자 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카드올 관계자는 "무더위를 이길 수 있도록 임산부를 위한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는 상황에서도 해당 이벤트로 즐거운 여름휴가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카드올 사이트를 통해 롯데 카드사의 대표카드인 '롤라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해당 카드는 카드올에서 제공하는 5종의 프리미엄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75종의 임신·육아 필수 사은품 중 2개를 선택해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