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홈케어 브랜드 ㈜카미안느가 셀럽들의 애정템 기미관리제품과 웨딩프로그램 등을 지난 8일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에는 카마안느 최지이 대표가 직접 출연해 기미패키지, 웨딩패키지를 소개했다.
㈜카미안느 관계자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 도중 많은 고객들이 몰리면서 제품에 대한 후기를 서로 나누며 제품을 적극 추천하는 모습들이 볼 수 있었다”며 “방송을 통해 누적 판매수량 21만개의 기미크림과 기미라인 신제품을 다시 한번 소비자들에게 각인시켰다”고 말했다.
이번 라이브에서 소개된 피부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단계별 기미관리의 기준을 제시하며 출시된 기미크림, 기미앰플, 기미바탕크림은 모든 라인에 임상실험을 진행해 신뢰도 있는 기미개선의 효과를 보여준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SCI 논문 특허 성분 및 독자적인 카미안느의 브라이트닝 특허 성분의 레시피로 고농축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홈케어 전문 브랜드인 ㈜카미안느는 신라, 롯데 면세점과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 국내의 대형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뿐만 아니라 GS홈쇼핑을 시작으로 CJ 홈쇼핑까지 진출해 매진을 이어간 바 있다.
또한 중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캄보디아 등 해외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 아마존 입점을 앞두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카미안느 관계자는 “좀 더 소비자들과 가깝게 호흡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는 라이브 방송 매체를 확대할 것”이라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받아들여 제품 개발 과정에 반영하는 등 소비자 만족도가 우선이 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