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 메디페르 ‘루테인 아이크림’ 출시

 

사진=안국약품

[세계비즈=김민지 기자] 안국약품이 설립한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메디페르(medifer)가 신규 라인업인 ‘루테인 아이크림’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메디페르 브랜드의 어원은 치료의, 치유의, 회복시키는 이라는 뜻을 담은 라틴어 ‘medélĭfer’ 에서 가져왔다. 

 

메디페르는 안국약품의 기술력이 담긴 루테인 콤플렉스 RX를 메인 원료로 피부 항산화 화장품을 연구 및 개발하는 안국약품의 화장품 전문 자회사이며 2018년 10월 설립된 코슈메디컬 브랜드다.

 

최근 코로나19 유행 이후 국내 여성 화장 트렌드가 눈화장 중심으로 바뀌었다. 

 

코로나19 유행 전 얼굴 전체 화장에 대한 수요가 높았다면 현재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눈화장’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여성들은 자연스럽게 눈가 주름 관리에 이전 보다 더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발맞추어 새롭게 출시한 메디페르의 루테인 아이크림은 18개월의 개발 기간과 33번 이상의 샘플 테스트를 거쳐 출시됐다. 

 

루테인 아이크림은 독자 성분인 안국 루테인 콤플렉스 RX 함유로 얇고 여린 눈가 피부에 탄력 및 영양을 선사하는 고밀착 크림이다. 

 

또 안국 액정 유화 기술 공법을 통하여 높은 유효 성분 흡수율과 보습감이 탁월한 제형으로 개발됐다. 

 

특히 주요 원료인 루테인은 SCI 논문으로 항산화에 대한 우수성이 증명됐으며 비타민C 대비 최대 995배 더 강력한 피부 항산화 작용을 하며 미백과 주름에도 효과적인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루테인 아이크림은 전문 시험 기관을 통해 18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고 이를 통해 5중 주름에 대한 개선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23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았고, 전성분에 대한 EWG GREEN 등급이 적용됐다.

 

메디페르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혜택과 가격으로 루테인 아이크림을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메디페르 루테인 아이크림의 놀라운 효과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minji@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