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창업부담 큰 ‘인테리어 비용’ 지원

사진=셀렉토커피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부담스러운 부분 중 하나가 인테리어 비용이다. 프랜차이즈 창업 시에도 개설 비용에서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인테리어 비용은 창업 투자 비용 규모를 늘리는 중요한 요인으로 꼽힌다.

 

이런 가운데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가 창업비용 문제를 해결해 주기 위해 다양한 지원과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셀렉토커피는 아메리카노를 차별화해 새로운 경쟁력을 내세운 커피전문점이다. 5가지 아메리카노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셀렉토커피는 전국적으로 코로나19가 확산세인 요즘 본사 자체적으로 ‘배달의 민족 프로모션’ 등 배달 매출을 지원하는 다양한 장려정책을 적극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셀렉토커피는 반값창업 프로모션, 우리동네1호점 프로모션 등의 방식으로 인테리어 창업 비용 부분을 지원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창업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예비창업자의 부담을 줄이고, 창업 점주와의 상생의 취지로 인테리어 비용을 적극 지원사격 하겠다는 취지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모두가 힘을 내야 할 시기에 창업 시 개설비용에서 비용부담이 큰 인테리어 비용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예비 가맹점주님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창업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많은 상담문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