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C, 한정판 ‘핑크 아우라 쿠션 데님 에디션’ 출시

사진=DPC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엠에스코(대표 서문성) 하이엔드 홈 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여름을 맞이해 기존에 출시했던 핑크 아우라 쿠션에 데님을 입힌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DPC에 따르면 '핑크 아우라 모이스처 쿠션 데님 에디션'은 핸드 메이드로 제작된 제품으로 데님 패치를 장착해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핑크 광채와 스킨 커버의 황금 비율을 찾아 탄생한 쿠션 팩트로 9광채, 안티 다크닝, 보습, 주름 커버, 밀착력 등 5가지 기능으로 똑똑한 쿠션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게 한다.

 

이 제품은 피부를 화사하고 예쁘게 표현해주는 21호 핑크베이지 컬러로만 출시되었으며, 생기 광채를 충전해주는 핑크와 깨끗한 피부 바탕을 표현해주는 베이지가 69대 31의 황금비율로 만나 색감이 칙칙한 피부, 피부 고민이 있는 피부에도 화사하고 눈부신 피부톤을 선사한다.

 

또 터치 한번으로 투명하고 촉촉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윤기 광채 피부결을 탄생시킨다. 에센스 성분이 70% 이상 함유되었으며, 기존 시즌1 대비 보습 성분 함량을 3배 강화해 피부를 항상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스킨케어 성분도 함유돼 있어 시간이 지날수록 차오르는 촉촉한 광채를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여기에 더욱 강력해진 지속력으로 피부에 얇고 자연스럽게 밀착돼 답답함 없이 강력하게 피팅되며, 특허받은 하이브리드 파워 ML 공법으로 한두 번 가볍게 톡톡 두드려도 말끔한 커버력과 화사한 피부표현 연출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사진=DPC

이번 제품은 쇼호스트 조윤주가 운영하는 '산타컴퍼니' 쇼핑라이브에서 지난 22일 첫선을 보였으며, 준비 수량 및 추가 물량이 모두 완판을 달성했다. 방송 중 오는 8월 출시예정인 DPC의 신제품, 클렌징 패드를 예고했다.

 

DPC 관계자는 "쇄도하는 재출시 요청으로 핑크 아우라 모이스처 쿠션이 데님 에디션으로 재탄생했다"며 "누적 판매 900만 개의 DPC 대표 스테디셀러 DPC 쿠션으로 뛰어난 밀착력과 화사하게 표현되는 광채 피부결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