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세리박스가 래퍼 이영지의 다이어트 재성공을 기념해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결제페이지에서 쿠폰코드 '영지다이어트'를 입력하면 전 제품 10%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 혜택은 내달 7일까지만 받아볼 수 있다.
6월 유튜브 채널에 다이어트 전 만칼로리 챌린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며 또 다시 다이어트를 선언한 래퍼 이영지가 한 달이 지난 지난 27일, 1주일만에 -5kg 감량 다이어트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다이어트 시작 전 이영지는 66kg인 자신의 몸무게를 인증했다. 다이어트 보조제 섭취와 운동을 병행하며 꾸준히 눈바디를 체크했다. 1주일 뒤 몸무게는 61kg으로 5kg 감량하는 데 성공했고 이영지는 배꼽 피어싱을 뚫는 것으로 다이어트 영상을 마무리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영상에서 이영지가 식단 관리와 운동을 하며 꾸준히 챙겨먹은 것이 세리박스의 제품이다. 이영지는 식전·식후에 '세리컷 스타터 듀오'를 챙겨 먹으며 식단 관리를 했다.
이영지가 식전에 챙겨먹은 제품은 '세리컷 스타터 샤이닝'이다. 하루 1번, 식전에 섭취하는 제품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 및 축적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여기에 홍경천 추출물을 배합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의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세리컷 스타터 블루밍'은 하루 1번, 식후에 챙겨먹는 제품으로 녹차추출물 카테킨 성분과 은행잎 추출물 성분을 배합해 체지방 감소는 물론, 혈중 콜레스트롤 개선과 혈행 개선까지 챙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영지가 물에 타서 마신 제품은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다. 이 제품은 인체적용시험결과 4주 후 체지방량 3.1kg 감소가 확인된 기능성원료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가 함유돼 하루 1잔 섭취로 간편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