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뷰티 브랜드 코스메쉐프가 23일 자사의 피부 정화 마사지 고체팩 '흑당고'의 패키지를 리뉴얼 및 '녹당고'를 정식 론칭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스메쉐프에 따르면 '흑당고'는 피부 정화에 효과적인 자연의 원료를 사용해 17가지 공정을 거쳐 제조됐다. 매일 60초 세안으로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와 같은 과잉 피지, 각질, 윤기, 모공 탄력 등의 피부 고민을 개선해 준다.
코스메쉐프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흑당고의 의미와 스토리를 재해석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흰 바탕 위에 흑당고 한 알을 상징하는 비정형의 원형을 한국적인 먹터치로 그려냈으며, ‘어둠이 짙을수록 밝게 빛난다’라는 흑당고 제품이 가진 의미와 한국의 전통 피부 치료제 '고(膏)'에서 영감을 받은 스토리를 재해석해 절제된 세련미를 더했다.
피부 건강뿐만 아니라 환경과 지구의 건강까지 고려했다. 해당 제품은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 인증된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됐다. 포장 과정에서 플라스틱 프리(Plastic Free)를 실천하고, 자연 친화적인 콩기름 잉크(Soy Ink)로 인쇄를 진행했다.
녹당고는 기존의 주성분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론칭한다.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마사지 고체팩 녹당고는 녹색 영양소가 가득한 바다와 숲의 푸른 자연 재료들을 사용해 17가지 정성 어린 공정으로 빚어낸 클렌징 마사지 고체팩으로,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자외선, 기후 및 계절 변화 등으로 인해 거칠어지고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코스메쉐프는 23일부터 약 열흘간 패키지 리뉴얼 론칭 기념 기획전을 진행한다. 막힌 모공을 풀어줘 피부를 정화하고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당고라인, 자연에서 얻은 성분으로 피부를 윤기 있게 케어하는 뷰슐랭라인 전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흑당고와 녹당고의 다양한 세트가 구성된다.
이번 기획전 기간 동안 신규 회원가입 후 첫 구매를 한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7% 할인 쿠폰, 두 달간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 미니 당고 증정 등 추가 혜택이 주어지며, 구매 금액별로 미니 당고, 실리콘 받침대, 오메가믹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스메쉐프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의 자연 재료로 정성스레 개발한 흑당고와 녹당고 한 알에 담긴 노력과 한국적인 멋을 패키지에 담기 위해 그리고 환경과 지구의 건강도 함께 생각하는 패키지로 제작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더 새로워진 흑당고와 녹당고의 사용으로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정화하며 피부 건강을 지키는 것은 물론 환경 보호까지 실천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