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케어 ‘스피큘엑스 꾹꾹크림’, 와디즈 펀딩에서 목표 초과 달성

사진=스피큘엑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스피큘엑스가 꾹꾹크림을 새롭게 리뉴얼해 와디즈펀딩으로 선보여 오픈 첫날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이미 판매 10만개를 돌파한 스피큘엑스 꾹꾹크림을 리뉴얼한 것이다. 스피큘엑스 꾹꾹크림은 4주간의 임상시험을 통해 여드름성 피부 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한 여드름화장품 제품으로, 특허 정제기술을 거친 스피큘 성분을 사용하기 때문에 불순물을 함유하고 있지 않아 안전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스피큘이란 묵은각질, 피지배출, 영양분 공급에 좋은 원료로 청정바다에 서식하는 해면동굴의 스피큘만을 순수하게 정제해 미세침 모양의 스피큘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72시간 동안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독일에서 미용용 제품으로 사용화를 시작해 현재는 세계적으로 피부미용을 위한 특수소재로 사용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스피큘엑스 꾹꾹크림은 크림 타입으로 매일 혼자서도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필링제품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아침 저녁으로 세한 후 스킨을 사용해 피부결을 정돈시키고 손가락을 이용해 마사지하듯 꾹꾹 누르면서 크림을 펴 발라주면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스피큘엑스 관계자는 “스피큘의 효능, 효과가 검증된 만큼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함께 만들어가고 싶어 와디즈 펀딩에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펀딩을 통해 모인 펀딩금은 처음 마음 그대로 더 좋은 스피큘 제품의 연구 개발 비용에 전액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