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 티&스킨케어 브랜드 ‘티블레스’ 론칭

[정희원 기자] 온 가족 프리미엄 티&스킨케어 브랜드 ‘티블레스’가 오는 6일 본격 론칭한다.

 

이는 국내 최초 영국 발효차 추출물 티블레스 워터를 활용, 강력한 자생력을 그대로 담았다.

티블레스의 주성분인 ‘영국 발효차 추출물’은 로열 블랙티(Royal Black Tea) 헤로게이트와 세계 3대 홍차 다즐링·루이보스·수레국화·캐모마일·히비스커스 추출물을 블렌딩한 허브티다.

 

이는 티블레스만의 초음파 추출법으로 유용 성분만을 안전하게 용출,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로 탄생했다.

 

티블레스는 론칭과 함께 영국의 티타임 문화가 담긴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 이미지를 소개한다. 이와 관련 몸과 마음의 여유를 채우는 마시는 티 3종과 바르는 티 5종(스킨케어라인)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와 EWG 그린 등급, 비건 성분이 핵심 구성된 제품으로 꾸렸다. 인공색소나 인공향료 등 유해한 성분은 첨가하지 않아 신생아부터 민감성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티 라인은 ‘생기가 필요할 때’, ‘몸이 무거울 때’, ‘집중이 필요할 때’, 순간 내 몸에 맞는 블렌딩으로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채우는 ‘잉글리쉬 블랙퍼스트’와 호박과 팥으로 라인 관리를 돕는 ‘하프티’, 히비스커스로 피부 관리를 돕는 ‘리젠티’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합성향료, 인공감미료, 인공색소를 더하지 않고 100% 자연 원물만을 2g이상 가득 담았다. 티블레스만의 특별한 로스팅인 저온건조, 변온로스팅, 진공 로스팅으로 풍부한 원물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온가족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은 ‘앤틱 모이스처 로션’, ‘앤틱 올인원 클렌저’, ‘앤틱 크림’, ‘앤틱 수딩 에센스’, ‘앤틱 선에센스’까지 총 5종이다.

 

티블레스 마케팅 담당자는 “티블레스는 가족과 친구, 그리고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지며 생활 속 여유와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영국의 티타임 문화에서 영감을 받았다”며 “지친 현대인들의 마음과 피부의 안정이 필요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 티블레스 티&스킨케어 연구소에서 끈임없는 연구 끝에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어린아이와 민감성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온 가족 화장품의 전성분을 오픈하고 있으며, 여러 테스트를 통해 입증된 결과를 공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