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S7 Plus 로봇청소기, 이베이 한가위 빅세일 전체매출 1위 기록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로보락(Roborock)이 신제품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Plus를 출시하며, 참가한 이베이 ‘한가위 빅세일’ 행사에서 전체 판매랭킹 1위를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한가위 빅세일’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로보락을 비롯해 삼성전자와 LG전자 등 다양한 브랜드와 2만여 셀러가 참여한 프로모션 행사다.

 

로보락은 지난 1월과 5월 이베이 코리아에서 진행된 행사에서 매출 20억원을 기록하며, 로봇청소기 브랜드 1위를 달성한 것에 이어, 지난 1일 국내 출시된 신제품 로보락 S7 Plus 또한 ‘한가위 빅세일’ 행사에 참가해 행사 첫날부터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로보락 본사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김서영 매니저는 “로보락 S7 Plus의 출시를 기다려주신 많은 고객 분들 덕분에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제치고 전체 판매랭킹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로보락 S7 Plus는 물걸레 오토리프팅 기능과 분당 3000회의 음파 진동 물걸레 기능이 탑재된 로보락 S7과 함께 최대 6주간 먼지를 자동으로 비워주는 오토엠티도크가 함께 구성된 제품이다.

 

오토엠티도크의 경우, 더스트백만을 활용해 먼지를 비우던 기존의 제품들과 다르게 H13급의 복합 먼지 시스템이 이중으로 설계돼 한번 더 먼지를 걸러줌으로써 미세먼지나 알레르기 걱정없이 로봇청소기의 먼지를 비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싸이클론 구조의 기술이 탑재됐다. 싸이클론 방식을 사용할 경우 처음부터 끝까지 강력한 흡입력을 제공하며, 더스트백 사용으로 인한 유지비용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고 사용자 편의에 따라 더스트백 혹은 싸이클론 방식을 선택해 먼지를 비울 수 있다.

 

기존보다 2배 향상된 600g의 압력으로 손으로 눌러닦는 듯한 효과를 제공하며, 분당 3000회 진동하는 음파 진동 물걸레 기능이 탑재돼 바닥의 말라붙은 얼룩까지 말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한편, 오는 14일까지 지마켓과 옥션에서 진행되는 ‘한가위 빅세일’ 행사를 통해 할인된 금액 및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